Untitled Document

브이에스컴 제품 FAQ - 자주하는 질문

공통 FAQ
DB-9핀 커넥터 PIN SPEC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제품 FAQ

USB-1COMi-TB 딥스위치 셋팅방법

USB-1COMi / USB-1COMi-si / USB-2COMi-M 딥스위치 셋팅방법

uPCI 200Li 딥스위치 셋팅방법

uPCI 400Li / uPCI-800Li 딥스위치 셋팅방법

NETCOM-113 / NETCOM-413 / NETCOM-813 딥스위치 셋팅방법

Micro USB-1COM 사용 가능 OTG 지원 스마트폰 확인 방법

일반 FAQ

자주하는 질문

공통 FAQ


DB-9핀 커넥터 스펙 (uPCI / PCIex / USB 제품군 및 NETCOM 제품군 적용)
↓ uPCI / PCI Express / USB 제품군
rs232,422,485-pin_spec

↓ NETCOM 제품군
rs232,422,485-pin_spec(netcom)

제품 FAQ


USB-1COMi-TB 딥스위치 셋팅
usb-1comi-tb_dipswich
USB-1COMi / USB-1COMi-si / USB-2COMi-M 딥스위치 셋팅
usb-1comi,1com-si,2comi_dipswich.jpg
uPCI-200Li / uPCI-400Li / uPCI-800Li 딥 스위치 셋팅
↓ uPCI-200Li 딥 스위치 SET
upci-200li_dipswich.jpg

↓ uPCI-400Li / uiPCI-800Li 딥 스위치 SET
upci-400,800li_dipswich.jpg
NETCOM-113 / 413 / 813 딥스위치 셋팅
Micro USB-1COM 사용 가능 OTG 지원 스마트폰 확인 방법

Android OTG 지원 스마트폰 목록

하기 목록상의 OTG 지원 여부가 확인된 스마트폰 외에 기종은
고객께서 직접 스마트폰 제조사에 해당 OTG의 지원 여부를 확인하셔야 됩니다.

또한, 본인 스마트폰이 OTG 가 동작 가능한지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앱(application) 을 통해서도 체크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Brand Name Smartphone
Samsung Galaxy S2/S3/S4/S5 / Galaxy J N075 / Galaxy Grand i9080 / Galaxy Grand Duos i9082
Nexus / Galaxy Mega 6.3 / 5.8 / Galaxy Note I/II/III
LG Optimus G Pro E988 / G Flex D958 / G2 D802 / G3 (D850/851/855,LS900,VS985)
* Optimus Vu3 / * Optimus Gx / * Optimus G2 / * Optimus Flex 
Pantech * Vega R3 / * Vega NO.6 / * Vega IRON / * Vega Secret Note / * Vega Secret UP
Motorola Droid RAZR MAXX / XT910
XT912 / Droid 4 / 4G
*  MB865 Atrix 2 
Acer Liquid Gallant E350
ASUS * Padfone II
* New Padfone Infinity 
HTC NEW HTC ONE Max / NEW HTC ONE / NEW HTC ONE (M8) / Butterfly / HTC EVO 4G LTE
HTC Desire 500/601/700
HTC Desire 816
Huawei Ascend D / D1
Ascend G700 / Ascend P7 (NEW) / Ascend P6 /
Ascend Mate / Ascend Mate2 4G
Google Nexus 5
Lenovo * P700 / P770 / P780
* A859 
小米機 小米 3 / * 小米 2S / * 紅米機 / 紅米 Note 


■ OTG 지원 여부 체크(USB OTG Checker) 앱(APP)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hajul.usbotg&hl=ko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usbotgchecker

일반 FAQ


자주하는 질문
사용중이던 제품이 통신이 안됩니다.
PCI카드 슬롯 부분에 이물질이나 지문이 있는경우 인식안 될 경우가 있음으로 지우개로 깨끗이 닦은 다음 다른 슬롯이나 다른 PC에서 테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OS나 컴퓨터를 교체했는데 통신이 안됩니다.
OS를 재설치 경우에는 포트번호가 변경 될수있음으로 장치관리자에서 체크 확인바랍니다.
 제품을 설치하고 PC부팅이 안되거나 PC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타사 동류의 제품 드라이버가 설치되었을 경우 이로 인한 충돌로 인해 증상이 발생, 이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제거후에 칩셋드라이버를 업데이트와 함께 드라이버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INF오류가 발생합니다.
임베디드 및 간략화 한 윈도우를 사용하실 경우 발생하는 증상으로 해결방안은 윈도우를 
   정상버전으로 재설치 하거나, 해당사항이 없을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 PC에서  "WINDOWS\SYSTEM32" 폴더의 파일을 복사후에 사용할 PC에 옮겨서 설치 사용하시면 됩니다.
 USB멀티포트 시리얼 프린터 출력이 제대로 안됩니다.
해당포트의 설정 -> 고급 -> SERIAL PRINTER 항목을 체크바랍니다.
저울 볼마우스등 마우스 포인트가 움직입니다.
장치관리자 -> 볼 포인트마우스 확인후 이를 "사용안함"으로 설정과 함께
   메인보드 칩셋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포트등이 정상적으로 설치됐으나 동작 안하는경우
노트북의 경우에는 3.4번을 모뎀이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포트정보에서는 안보일수있음) 이때에는 5번 이후로 포트번호를 변경 및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통신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저희가 별도로 제공해드리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설치 및 사용하여 루프백 테스트를 통해 통신오류 및 제품이상에 대한 확인을 하십시오.

루프백 테스트의 경우 핀 결선은 아래와 같습니다.
RS232의 경우 2번,3번 핀을 연결하여 테스트합니다.
RS422의 경우 1번과 4번, 2번과 3번 핀을 연결하여 테스트합니다.



▷ 테스트 프로그램 다운로드   /   ▷ 루프백 및 테스트 프로그램 사용방법 보기

(구) FAQ 게시판 바로가기 →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