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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에스컴 기술 지원 및 A/S 안내

기술 지원 안내


'브이에스컴'은 고객 및 사용자분들께서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상 준비된 자세로 최상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중에 불편이나 문의가 있으실시에 FAQ 확인 및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기술지원 상담 및 응대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시켜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AQ 활용 (FAQ 바로보기)
제품 사용중에 문의 및 이상이 있으실 시에는 우선 FAQ (자주 묻는 질문)를 통해 제품 및 사용하시는 주변 환경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부탁드립니다.
TEST 프로그램 활용 자가진단
VSCOM은 별도의 TEST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서 사용자분께서 직접 제품에 대한이상 유무를 확인해 보실 수 있도록 자가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통신 불량 및 오류등으로 인한 A/S 신청에 앞서 자가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이상유무를 우선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테스트 프로그램 다운로드   /   ▷ 루프백 및 테스트 프로그램 사용방법 보기

기술문의 상담
전화 : 02) 711-2508 / 팩스: 02) 711-2509
메일 : vscom@vscom.co.kr

제품 A/S 안내


'브이에스컴'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시하는 가운데 신속하고 정확한 A/S 를 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중에 문의가 있으시다면 FAQ 확인 및 기술지원을 먼저 받아보시길 부탁드리며, 제품에 이상이 있으실 시에는 자가테스트 및 아래의 절차에 따라 A/S 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FAQ 확인 및 자가 테스트
  • 기술 지원 안내 및 상담
  • A/S 요청 및 접수
  • A/S 완료

제품의 고장/이상 여부를 판단해 볼 수 있는 별도의 제공된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분께서 간단하게 제품에 대한 테스트를 검증하실 수 있습니다. FAQ 및 자가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이상이 해결이 안 될 시에는 저희에게 기술지원 및 A/S 요청을 연락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 의 경우 해당내용을 저희에게 먼저 연락 및 접수뒤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저희에게 해당제품을 택배로 발송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상기 양식을 기재 및 작성뒤에 연락과 함께 하기 주소지 앞으로 제품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내실 곳 주소 : (152-790)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8번지 대륭포스트타워1차 1702호 '브이에스컴' A/S 담당앞 / 전화: 02)711-2508

A/S 의 경우 초기 불량(구입 한달 이내)외 제품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시에 경우에 따라 유상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분과의 협의 가운데 A/S 처리가 진행되며, 추후 비용 처리시에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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